About Us

About la Maison de Dodo

La Maison de Dodo는 도도스러운 어린 시절을 보낸 다양한 재능을 보유한 글로벌 인재들이 모여 만든 브랜드입니다.

우리는 모두 한때 어린아이 이었고, 우리만의 문제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우리는 우리와 비슷한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을 심리적으로 도울 수 있는 메시지를 제공하고 싶었고, 그 메시지를 담아 아동복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그 결과로 La Maison de Dodo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La Maison de Dodo의 컬렉션은 뉴욕에있는 우리의 재능 중 한 사람이 만들었으며 주로 대한민국 서울에서 제작되었습니다.



MK - Creative Director

MK는 미국의 파슨스 디자인 스쿨에서 학부 생활을 보내고 글로벌 의류 브랜드의 디자인 및 리테일 업계에서의 경험을 보유한 디자이너입니다.


소심한 성격으로 인해 미국, 뉴질랜드 등 다양한 나라에서의 다양한 사람과의 만남은 더더욱 움츠러들게 했으나, 어느 순간 본인에게 집중하는 것이 도리어 타인과의 관계를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본인이 좋아하는 미술과 패션 작업에 집중을 하면서 인간적으로도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본인 스스로에 더 자신감을 가져보세요.

스스로를 소중히 여겼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디자인을 작업합니다.


 

HJ Min - Brand & Communications Director


HJ Min은 자페증 아동 환자 상담 경력을 기반으로 la Maison de Dodo 동화책을 쓰는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 다른 아이들과는 다르다고 느끼며 그로 인한 외로움을 느꼈습니다. 이런 어린시절의 경험은 인간의 심리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이어졌습니다. 오랜기간 동안의 연구 및 상담을 통해 본인 스스로의 심리를 명확히 이해하게 되었고 이 이해력을 기반으로 본인 스스로의 상처를 치유했습니다.


이 치유의 과정을 더 많은 사람들, 특히 어린 친구들과 공유하기 위해 la Maison de Dodo 프로젝트에 참가하였습니다.

Send a Subscription

Enjoy free delivery and special saving!
Send

About Us

About Us


About Dodo


Contact Us


Customer Care

Payment

Shipping

Returns & Exchanges

Reservations

Terms and Conditions


Follow Us

Instagram


Facebook


© Copyright la maison de dodo 2021 -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명 : 르페럼 주식회사   사업자등록번호 : 760-81-01532 

대표자명 : 서현석   유선번호 : 070-4354-0333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580-6 

통신판매신고번호 : 2019-서울서초-2739 

입금계좌 : (국민은행) 578601-01-301-901

Hosting by I'MWEB
© Copyright Anthologia 2021 - All Rights Reserved
Hosting by I'MWEB